-에이젯스냅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2012년부터 에이젯스냅은 변함없이 주말 하루동안
세팀만 예약을 받아 대표 , 실장님 두 분으로 구성되어 촬영부터 보정까지 모두 직접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사진의 모든 보정, 제품출고는 대표가 직접 합니다.)
그 어떠한 것도 외부의 도움없이 에이젯스냅의 자체 시스템으로만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타업체와는 다르게 주말에 많은 예약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생애 한번 뿐인 사진이기에 이익만 보고자 알바생 등을 쓰고 있지 않습니다. 12년 동안 유지할 수 있었던 이유)
취소 시에는 업체의 손해가 큽니다.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글을 작성해주세요.
웨딩, 돌스냅, 기타 상품의 경우는 안내를 받으신 경우에만 예약금 입금 후에 예약서에 작성해주세요.
예약 시점으로부터 시간 2일 이후 취소시엔 예약금을 반환하지 않기에,
예약시엔 신중하게 생각하시어 결정 부탁드려요.
" 시간을 멈추어 드릴 수는 없기에 , 사진 한 장으로 그 날의 감동을 담아 드리겠습니다. "
에이젯스냅을 믿고 맡겨주심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열정을 담아 최선을 다하여 내사진 이라는 마음으로 임하고 있습니다.
=========================================================================
1. 견적문의 및 촬영가능 여부 확인
reservation 게시판에 우선 예약신청서 양식에 따라 비밀글로 문의하시면
메시지 문자 혹은 댓글로 견적과 촬영가능 여부를 답변드리겠습니다.
비밀번호를 잘 기억해주세요.
-빠른 상담을 원하시면 카카오톡에서 에이젯스냅 검색 혹은 상단 및 우측의 아이콘 클릭. 채팅상담하기. 인스타그램을 접속하시어
카카오톡을 통한 상담 및 가장 최근의 사진을 업로드 하고 있어 보실 수 있습니다 :)
주말의 경우는 촬영으로 확인이 어렵다보니 밤늦은 시각 혹은 다음날 안내가 나갈 수 있습니다.
2. 예약완료
견적 및 촬영가능 여부를 확인하시고 촬영 안내에 대한 답장을 받으신 후에만.
confirm 게시판 좌측의 예약신청서 작성하기를 클릭후 약관 확인 읽어보신 후에, 예약서 작성해주시구
상품의 예약금(웨딩:20만원, 베이비:10만원) 을 입금해주시면 최종 예약확정 됩니다.
예약서에 기재하실 때 확정이 나지 않은 미정인 사항은 공란으로 두시면 됩니다.
[동일 예약시 먼저 입금해주신 고객의 입금순으로 결정됩니다. 입금순으로 촬영이 안될시에 예약금은 환불 드립니다.]